자주하는 질문

KHF 참가기업 및 참관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HF 참가기업 및 참관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 참가기업 페이지(https://exhibitor.messeesang.com/khspt/) 로그인 후, 온라인 출품 신청 하시면 됩니다.
계정이 없는 기업은 회원가입 후 진행 해주시고, 계정 문의는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 02-6121-6363)
– 조기신청 1차 마감 : 2023년 4월 28일(금)까지
– 조기신청 2차 마감 : 2023년 6월 30일(금)까지
A. 온라인 참가 신청이 완료되면, 사무국에서 출품내역서를 담당자에게 송부드립니다.
계약금(총 참가비의 50%)는 신청서 접수 후 2주 이내, 잔금 50%는 8월 18일(금)까지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가비 납부처 (중소기업은행 541-036291-01-013 예금주 : ㈜메쎄이상)

※ 조기신청은 참가신청과 동시에 부가서비스 사용료와 같이 전액 입금하여야 조기신청조건에 계약이 체결 됩니다.
※ 일반신청은 참가신청 후 5일 이내에 계약금을 납부해야 계약이 체결되며, 참가비 잔금 납부 일까지 부가서비스 사용료와 같이 납부하여야 계약이 완료 됩니다.

A. 참가기업의 경우 조립부스, 독립부스, 프리미엄 부스 세가지 부스 타입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조립부스는 주최 측에서 기본형 부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벽체, 간판, 카펫, 조명, 전기1KW, 콘센트 1개, 안내데스크 및 의자 1세트가 포함됩니다.
  • 독립부스는 전시면적(3m X 3m, 9㎡)만 제공되므로 참가기업이 코엑스에 등록된 장치업체를 선정하여 별도 부스시공을 해야 합니다.
  • 프리미엄부스는 기본 조립부스와는 차별화된 고급형 부스 타입입니다. 독립부스에 비해 비용 절감 및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A. K-HOSPITAL FAIR 사무국은 부스위치 배정에 있어 참가기업의 요청을 최대한 반영하되, 최종적인 부스위치 배정은 참가 규모 및 전시품 특성, 기참가, 계약금 납입 순서 등을 고려하여 진행합니다.

A.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들에 대한 사전교육입니다.
원칙적으로 해당 전시품의 영업사원이나 대리점 직원이 전시품 안내를 해야 합니다. 회사와 전시품의 특성에 맞게 복장, 태도, 말씨, 상담내용 등을 교육해야 합니다.

전시품을 비롯한 전시 진열대, 부스내부 인테리어, 전시품목 카탈로그, 명함 등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부스 내에 상담테이블, 진열대 등을 원하시면 가구비품 임대업체 이용도 가능합니다.

특히 조립부스 기업의 경우, 설치된 조립식 판넬에 시설물 부착을 위한 못질, 본드 부착, 양면테이프 사용이 불가합니다. 훼손 발생 시 해당기업이 원상 복구비를 부담하셔야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 전기 및 부대시설은 안전 등의 이유로 독립부스 전기공사 및 전시품 디스플레이가 마무리되는 시점에 사전 공지와 함께 일괄적으로 공급될 예정입니다. (13일 오후 4시 이후 예정)

*공사기간 전기가 필요한 경우 주변 작업전기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 사무국은 참가기업 대상 별도 주차권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단. 장치기간 및 철거기간 중 하역장으로 진입하는 작업용 차량에 한하여 3시간 무료주차를 지원하고 있으며, 승용차는 주차비를 별도 부담하셔야 합니다.

*전시 기간 중 참가기업은 전시장 출입구에 설치된 카카오 T배너 내 QR코드를 스캔하여 차량등록 시, 당일권을 50%할인 적용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단 30분 / 1시간권은 할인 적용안됨)

A. 전기 및 부대시설은 안전 등의 이유로 독립부스 전기공사 및 전시품 디스플레이가 마무리되는 시점에 사전 공지와 함께 일괄적으로 공급될 예정입니다. (13일 오후 4시 이후 예정)

*공사기간 전기가 필요한 경우 주변 작업전기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 전체 참관객 DB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참가기업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참가기업이 개별 참관객 DB를 원하실 경우, 참관객 데이터 관리시스템을 신청해야 하며 비용이 발생합니다.

참관객 데이터 관리시스템은 참관객이 전시장 입구에서 발급받은 출입증에 인쇄된 바코드를 스캔할 수 있는 스캐너입니다.
참관객이 개별 참가기업 부스 방문 시 양해를 구하고 출입증의 바코드를 스캔할 수 있으며, 스캔된 바코드는 해당 참관객이 입장 시 작성한 등록카드의 정보로 전환되어 전시회 종료 후 7일 이내 박람회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참관객 데이터 관리시스템을 신청한 기업에 제공되는 스캔된 개별 참관객 DB는 정보공개에 동의한 참관객에 한합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으실 수 없나요?

혹시 이 외에 추가 문의사항은 국제 병원 및 헬스테크 박람회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T. 02-6121-6363

E. khf@esgrou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