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경쟁력
01. 바이어가 직접 만드는 전시회 K-HOSPITAL FAIR는 종합병원부터 요양병원까지 대한민국3,635개 병원을 대표하는 대한병원협회가 주최합니다. “바이어가 직접 만드는 전시회”를 통해 성과를 극대화하세요.

02. 참관객의 80%가 의료 종사자인 B2B 전시회 K-HOSPITAL FAIR는 지난 전시회 참관객의 87% 이상이 의료계 종사자입니다. 좀처럼 만나기 힘든 병원장, 의사, 간호사 외에도 구매 및 사용자까지 구매결정권자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03. 1:1 매치메이킹(BUY MEDICAL 지원 프로그램) 신증축, 확장이전, 리모델링 계획을 가진 병원과 참가업체 간의 1:1 매치메이킹을 통해 성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04. 해외바이어 프로모션 국내 제조업체들의 글로벌 시장진출을 위해 해외바이어 매칭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국내외 유관기관의 협업을 통해 의료 관계자를 초청할 뿐 아니라 참가업체의 해외바이어 초청 비용 등을 지원하여 해외진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콘텐츠 경쟁력
의료업계 최대 콘텐츠 – 전문 포럼 및 세미나 K-HOSPITAL FAIR 행사 기간 동안 대한병원협회와 직역별병원회, 병원직능단체들의 상임이사회, 전문세미나, 보수교육이 개최됩니다. 2016년에는 29개 세션, 118개 강좌에 달하는 의료계 최대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대한병원정보협회는 ‘인공지능 및 의료 빅데이터’를 주제로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의료 부문의 4차 산업혁명을 다루어 업계의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국의료복지건축학회가 주최한 병원건축포럼은 ‘병원리모델링과 감염방지를 고려한 건축계획’과 ‘메르스 이후의 의료시설기준 개선’을 주제로 의료계의 감염관리 관련 주요 이슈를 다루었습니다.
이 밖에도 대한중소병원협회, 전국병원구매물류협의회, 수술간호사회, 병원간호사회, QI간호사회, 대한감염관리간호사회, 대한의공협회, 대한물리치료사협회 등 다수의 직역별, 직능 단체들이 전문 세미나 및 보수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