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대한민국은 높은 의료수준을 비롯해 IT를 활용한 의료정보 기술과 의료장비 및 의료시설, 심지어 병원 건설에 이르기까지 헬스케어 전 분야에 걸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의 저변을 확대해가고 있으며, 여기에 정부와 의료계가 힘을 합치고 있습니다.

본회는 국내 병원의료산업의 육성 및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하여 2014년도부터 “대한민국 국제 병원의료산업 박람회(K-HOSPITAL FAIR)”를 개최해오고 있으며,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17 대한민국 국제 병원의료산업 박람회(K-HOSPITAL FAIR 2017)”는 세계로
뻗어 나가는 우리나라 병원의료산업의 현재와 미래뿐만 아니라 선진 외국의 의료분야 발전상을 살펴볼 수 있는 매우 의미 깊은 행사가 될 것입니다.

본 박람회는 병원의료인들이 직접 준비하는 행사로 병원인과 업계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하고 충족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또한 병원협회가 주최하는 의료전문 전시회이기에 보다 더 많은 콘텐츠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업계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병원협회는 이번 박람회가 국내 병원의료산업 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 자리에서 실질적인 구매와 마케팅이 이루어지는 실속 있는 박람회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국내 병원계를 대표하는 병원협회가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병원의료산업을 활성화시키고, 우수한 국내 의료기술을 세계에 알리며, 병원계와 의료산업계가 상생과 화합을 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승화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본회 국제 병원의료산업 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리오며, 행사가 무사히 성료할 수 있도록 끝까지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병원협회 회장